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연구소/일상다반사

강서구 돈가스 맛집 [제이와돈] 숨겨진 식당 발견

by 아이엠플루토 2022. 10. 10.

강서구  돈가스  맛집

 [ 제이와돈 ] 

 

휴일을 맞아 점심에 어떤 걸 먹을 지 고민하던 차에 평소에 걸어가면서 봤었던 돈가스집이 생각이 났는데요.

뭔가 크고 화려하진 않지만 한번 쯤 돈가스 맛이 어떨 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그곳으로 발길을 향했어요.

 

 

 

오늘은 휴일이라 오픈 안 했을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으나 다행히 문을 열었더라고요.

 

 

제이와돈
제이와돈 입구

 

 

제이와돈 돈가스 전문집 식당 입구에 왔어요.

간판도 좀 허름하고 식당 자체도 건물이 낡았다고 생각되니,

사람들이 그냥 지나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제이와돈11
제이와돈 내부 전경 1

 

 

제이와돈 돈가스 전문점 식당 내부예요.

테이블은 총 4개가 있구요.

뭔가 화려하진 않았어요.

 

 

제이와돈22
제이와돈 내부 전경 2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돼요

 

 

제이와돈33
제이와돈 내부 전경 3

 

식당에 벽걸이 tv도 있네요. 

식당 내부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원피스 그림이 많이 보이는데요.

주인장께서 오타쿠 느낌이  ^^

 

 

 

 


 

제이와돈44
와사비 돈가스

 

 

오늘의 메뉴는  < 와사비 돈가스 > 입니당

가격은 9,000원

 

양은 적당히 점심 먹기에 안성맞춤이었구요

생각보다 돈가스 냄새(?)가 나지 않고 돈가스 자체가 부드럽게 잘 익혀져 나왔고

얹어진 소스가 돈가스의 텁텁한 맛을 잡아주는 게 맛있었어요.~~

 

특히 와사비 소스랑  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만족하실 거예요.

 

 

 

제이와돈55
와사비 돈가스 1

 

 

돈가스 한 접 먹은 후에 사진을 찍었더니,  돈가스 양이 적어보이네요 ^^;;

 

제이와돈66
와사비 소스

 

와사비 소스  굿!!

 

 

 

 

제이와돈77
반찬 3가지

 

기본적으로 반찬은 3가지가 나와요

고추 절임, 김치, 단무지

 


제이와돈 돈가스 전문점 위치는 ?

 

 

 

제이와돈 돈가스 전문점은 네이버 평점도 좋고 배달도 많이 시켜먹는 식당으로

여러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특히 와사비 돈가스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