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연구소/일상다반사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원주장어랑갈비랑 음식점 방문 솔직후기

by 아이엠플루토 2022. 10. 3.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원주장어랑갈비랑 음식점 방문 솔직 후기

 

 

 

[2022. 10. 2.(일]

태어나서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강원도를  갔다 왔는데요.  여행 간 것은 아니고 개인 사정이 있어 와이프랑 다녀왔습니다.

 

 

 

처음엔 자차로 가려고 했는데..    주말이라 차가 많이 막힐 것 같아  KTX를 타고 다녀왔답니다.

원주역을 가려면  청량리역으로 가야 해서 공항철도를 타고 서울역에 도착해서 1호선으로 환승하면 됩니다.

 

 

 

원주여행열차
KTX 원주역

 

 

 

원주역에 도착하여 외관 한 컷!

 

강원도 원주역에 대해 알아보니,  2021년 1월 4일에 준공된 건물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역사 안에는 음식점은 없고 편의점만 있어서 우리 부부는 목적지를 향해 가는 길에 아무 음식점에 들어가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목적지 근처에 도착해서 너무 배가 고파 눈에 띄는 음식물을 찾다 보니 눈에 들어온 것이

바로 원주 장어랑 갈비랑 식당이었습니다.

 

 

 

 

원주장어집
원주 장어랑갈비랑

 

 

 

식당 외관은 나름 깨끗하고 넓습니다.

 

 

 

원주장어집11
원주 자어랑갈비랑 입구

 

 

 

이날은 일요일이라 음식점 오프 한 곳이 많았는데. 

여기는 문을 활짝 열어놓으니, 우리를 반겨주는 것 같네요.

 

 

 

원주장어집22
원주장어랑갈비랑 메뉴판

 

 

 

원주 장어랑 갈비랑 메뉴판을 찍어 보았는데요. 

우리 부부는 장어+갈비 세트메뉴를 먹고 싶었으나,

오늘 여기온 목적 달성을 위해 잠시 욕심을 내려놓기로 했습니다.

 

결국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장어 보양탕입니다.

 

 

 

 

원주장어집33
민물장어 맛있게 구워 먹는 법!!

 

 

 

나중에 이 음식점에 장어를 먹으러 오시거나 평소 장어를 맛있게 구워 먹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라고 민물장어 맛있게 구워 먹는 방법을 남깁니다. 😂

 

 

 

원주장어집44
수저

 

 

 

안심식당이라고 되어있네요. 

수저가 위생봉투에 넣어 비치되어 있으니, 깔끔하게 보입니다.

 

첫 이미지는 굿!!

 

 

 

원주장어집55
보양장어탕 한 상 차림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양파 조림, 깍두기, 호박무침, 콩나물무침과

장어탕의 간을 맞추기 위해 다진 고추가 나왔네요.

 

 

 

원주장어집66
보양장어탕 모습

 

 

 

 

보양 장어탕 모습입니다.

맛은 보통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사람들마다 입맛이 다르니, 평가는 각자의 몫 아닐까요.

 

 

 

 

보양장어탕 3초컷

 

 

 

보양장어탕 3초 컷!!

 

 

 

 

주소: 강원 원주시 천매봉길 35 (원주장어랑갈비랑)

 

 

 

원주 장어랑 갈비랑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았는데요.

이 식당은 전체적으로 청결하고 반찬이 정갈하게 담겨 나왔고요.

장어탕도 맛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만 마무리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