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연구소/일상다반사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 추가추어탕 등촌직영점 방문 후기 남겨요

by 아이엠플루토 2022. 12. 29.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 

추가추어탕 등촌직영점 

방문 후기 남겨요  

 

 

어느날 가양역을 향해 발걸음을 옮기다가 저녁 먹을 시간이 다 되었기에 주변 식당을 찾던 중 우연히 발견하게 된 백종원 골목식당 추가추어탕 등촌점.

 

 

 

강서구 등촌동에서 백종원 골목식당에 소개되었던 식당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요.  

 

식당 간판을 보고 이 식당이 백종원 골목식당에 소개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백종원 골목식당 추가추어탕
추가추어탕 등촌직영점

 

저녁에 우연이 걸어가다가 발견한 추가추어탕 등촌점 식당 외부전경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백종원 골목식당 추가추어탕1
추가추어탕 등촌직영점 백종원 골목식당 간판

 

위 사진에서 보는바와 같이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왔던 식당이라며 홍보간판을 비치해 두고 있네요.

 

 

 

추가추어탕 위치는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5길 30 > 임

 

 

 

백종원 골목식당 추가추어탕3
추가추어탕 메뉴

 

추가추어탕 메뉴를 보면 추어탕과 추어만두 2가지를 판매하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주메뉴인 추어탕외에 추어만두가 있는게 신기했어요.  한번도 추어만두는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요. 다음에는 반드시 사먹어볼 생각이랍니다.

 

 

 

 

이 메뉴의 가격은 오픈했을 당시 가격이구요.

 

현재는   추어탕이  9,000원  이라고 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백종원 골목식당 추가추어탕4
식당 내부

 

 

이 식당이 예전에는 어떤 모습이었는지 모르나 현재는 아주  식당 내부가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백종원 골목식당 추가추어탕5
반찬 소개

반찬은 총 4개지가 항상 나와요.  제가 벌써 3번 정도 혼밥을 하고서 결론내린 거구요. ㅎㅎ

 

김치 종류와 양배추 절임이 보이네요.  특히 양배추 절임이 맛있었던 거 같아요. 

 

 

백종원 골목식당 추가추어탕6
추가추어탕 사진 1

 

공기밥과 함께 추어탕이 드디어 나왔네요. 

 

맛은 과연 어떨까요? 

사람들마다 입맛이 다르니 정확하게 맛있다고 말씀드리긴 그렇구요. 

제 생각은 나름 괜찮다 정도 

추어탕의 농도도 적당히 괜찮고요. 

 

저녁 한끼 두둑하게 먹기에 딱인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추가추어탕 동영상 18초컷 감상해보세요.

 

한번쯤 가족들이랑 추가추어탕 등촌직영점을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이글을 마칩니다.

 

 

 

 

추가추어탕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