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연구소/일상다반사

풍무동 맛집 [이선생] 중화요리 전문점 방문 후기

by 아이엠플루토 2022. 3. 27.

풍무동 맛집 [이선생] 중화요리 전문점 방문 후기  

 

 

주말에는 와이프랑 외식을 하는 편인데요.  예전에 산책을 하면서 우연히 [이선생]이라는 특이한 상호를 가진 중화요리 전문점이 오픈한 걸 발견하고서는 꼭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이유는 중화요리 전문점 상호가 특이한 점과 건물 외관이 고급스럽게 보였기 때문인데요.

그러하기에 가격이 비쌀 것 같은 생각도 들었지만 이번에 식당을 다녀와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손님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풍무동 중화요리 이선생
중화요리 전문점 '이선생'

 

 

우선 중화요리 전문점 [이선생] 에는 어떤 메뉴들과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까요!

 

역시 예상한대로 가격이 다른 중화요리 전문점에 비해서 비쌀까요? 아닐까요?

짜장면은 한 그릇에 6,000원

 

해물짬뽕이 8,000원이네요.

 

 

메뉴판 소개

 

식당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음식 맛에 살짝 영향을 준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만 이 식당 천장 인테리어를 보니 살짝 신경써서 공사를 한 흔적이 보이네요.

 

풍무동 중화요리 이선생3
식당 내부 모습(인테리어

 

저희 부부는 해물 짬뽕 2개랑 등심탕수육을 주문했구요

아래 사진은 해물짬뽕 입니다. 참고로 해물짬뽕은 다른 중화요리 음식점에 비해 가격이 비싸지 않나 생각했습니다만

그 이유를 곧 알 수 있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해물짬뽕에 전복이 한 개 들어가 있어요.

저는 전복이 들어간 짬뽕은 처음 먹어보거든요. 어쨌든 전복이 들어가 있으니, 더욱 군침이 돌았습니다.

 

하지만 전복이 들어간 거 말고는 특별히 짬뽕 맛이 다른 중화요리 음식점이랑 다른 점은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해물짬뽕
해물짬뽕 전복

 

 

영상도 아주 짧게 찍어 보았어요

 

해물짬뽕 영상(3초 컷)

 


다음으로 주문한 등심탕수육 인데요. 

 

소(小)자로 주문했고요.

 

아래 오른쪽 이미지는 가위로 반을 짜른 모습입니다.

 

탕수육은 아주 쫄깃하고 맛있게 먹었는데요.

다음에도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양은 둘이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등심 탕수육

 

풍무동 중화요리 이선생4
탕수육 소스

 

어쨌든 해물짬뽕과 탕수육이 나오자 마자 후다닥 해치웠네요.

 

저희 부부가 먹는 동안에도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오더라고요.  오픈발 때문에 그런건지 모르지만 저희들처럼 여기에 새로운 식당이 들어왔으니 호기심에 방문한 사람들도 있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오늘 저녁 한끼도 이렇게 든든하게 먹고 식당을 나왔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음식점을 방문 후 블로그에 글 남길게요.  글 솜씨가 부족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