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연구소/일상 속 건강관리 비법

남양 생크림 플레인 요거트 강추합니다.!

by 아이엠플루토 2021. 1. 26.

요거트
남양 생크림 요거트

 

남양 생크림 플레인 

요거트 강추합니다.!

 

 

저는 평소 위가 좋지 않아서 생활속에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는데요.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은 일시적으로 상태가 좋아지는 듯하나 시간이 지나면 재발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따라서 위에 부담이 가지 않는 생크림 요거트를 사서 먹고있어요. 가끔씩 집에서 생크림 샐러드도 만들어 먹는데 바로 남양 생크림 플레인 요거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남양 생크림 요거트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남양 생크림 요거트 소개

 

요거트1
남양유업에서 만든 생크림 요거트

 

이 제품은 '떠먹는 불가리스'라고도 하는데요. 아마 불가리스와 비슷한 성분이 아닐까 싶네요.

불가리스의 발효과학과 국내산 생크림의 부드러운 맛을 더한 생크림 요거트라고 합니다. 위 제품은 1팩에 6개가 들어 있구요. 

 

 

요거트2요거트3

 

6개를 한번 나열해 보았어요.  생크림 요거트 1개당 유크림 17.4% / 85g(105kal) 이라고 하네 여성분들은 꼭 참고하셔요.

 

요거트4

 

이 제품을 제가 먹어보니, 수제 생크림답게 아주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이 밋밋하지도 않아요. 한마디로 딱 먹기에 담백하고 적당한 맛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평소 샐러드 소스를 만들 때 이 생크림 요거트랑 마요네즈 등을 적당한 비율로 섞어서 만드는데요. 이 보다 더 괜찮은 제품이 없는 거 같아요. 당연히 먹고 나서 속도 편하고 좋아요.

 

 

요거트5
생크림 요거트

 

위 이미지와 같이 남양 생크림 플레인 요거트를 보면 수제 생크림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지 않나요. 맛도 물론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저는 이 제품을 매일 1개씩 먹고 있는데요.  위가 불편하거나 장에 트러블이 있으신 분들도 사서 구매해 보셔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