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연구소/일상 속 건강관리 비법

역류성 식도염ㆍ위염에 좋은 양배추즙(헬씨컬러) 구입 후기

by 아이엠플루토 2020. 4. 26.

안녕하세요!  I AM PLUTO 입니다.

 

몇달 전부터 소화불량에 위가 쓰리고 목이 잠기는 증상이 있어, 병원에 가서 위내시경도 받아보고 했는데요.

병원에서는 식도염이랑 위염이 있다고 하여 약을 처방 받았습니다.

 

 

 

그후 한 동안 약을 꾸준히 먹으니 증상이 완화되었으나 시간이 흘러 다시 재발하게 되었어요.

 

결국 약을 통한 증상 완화 보다는 평소에 음식을 조절하고 위를 잘 관리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서 사람들이 위에 좋다고 하는 양배추즙을 구매하였는데요.

 

그 후기를 포스팅 합니다. 😊

 

이 제품 「헬씨컬러」 양배추즙은 제가 인터넷을 검색한 바,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것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이 제품 회사와는 전혀 사적으로 관련이 없으며, 이 제품에 대한 평가는 순전히 개인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 헬씨컬러 양배추즙 1 BOX 구입

 

헬씨컬러  유기농 양배추즙 110ml 30포 국내산 제품인데요.

 

배송은 주문하고 다음날 왔어요.

 

1박스에 30포짜리를 구매했는데...

가격은 16,900원(택배비용 2,500원)이에요.

 


✔ 헬씨컬러 양배추즙 상세 내역

 

 

이 제품의 권장 섭취량은 1일 2~3회,

바로 1포씩 뜯어서 마시면 돼요.

 

유통기한이 대략 1년은 되는 것 같아요.

2021. 03. 15.까지 되어 있거든요.

 

원재료 구성을 보면

양배추브로콜리추출액(고형분 2%이상, 양배추<유기농 국산>, 브로콜리<유기농 국산>, 정제수)

 


✔ 헬씨컬러 양배추즙 1포 양 ?

 

 

자 가장 중요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양배추즙 1포 양이 얼마나 되느냐 ?!!

 

제가 쉽게 알려드리기 위해 종이컵에 1포를 뜯어 담아 보았어요 😊

위 이미지를 보시면 대략 감이 오시죠

 

제 생각엔, 1포 양이 그렇게 많다고 할 순 없지만 아침에 출근전에 1포를 뜯어서 마시기에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전 아침, 저녁으로 2포씩 매일 먹고 있는데요. 솔직히 벌써부터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아요.

 

속이 편해지고 소화가 잘 되는 느낌이랄까!!

양배추가 위염이나 식도염에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양배추즙을 산 거구요.

 

어쨌든 양배추즙은 확실히 위에 좋은 것은 분명한 것 같아요.

 

저는 향후에 양배추즙과 더불어

연근 티백을 물 끓일 때 같이 넣어서 마시려고 생각중이에요.

 

여러분들도 평소 위 건강 챙기시고 하루하루 즐겁게 사시기를 기원드려요 😎

 

 

양배추즙 관련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