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연구소/각종 제품 리뷰

다이소 C 타입 젠더 (5핀 변환젠더) 가성비 최고

by 아이엠플루토 2021. 1. 11.

안녕하세요. 아이엠플루토 입니다.

 

최근에 제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 충전기 코드선이 고장나서 과거에 쓰던 5핀용 코드선을 사용하기 위해 C타입 젠더를 구매하기로 마음먹고 자주 이용하는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물론 다이소에는 당연히 있을 꺼라고 생각하고 막연히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오늘 소개하는 C 타입 젠더가 있더군요.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 다이소.....     아주 가성비 최고인 젠더를 발견 했기에 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다이소 5핀 TO TYPE C 젠더

 

5핀 TO TYPE C 젠더

  

바로 요녀석입니다.!   가격은 1,000원 이구요.  휴대용 5핀 TO TYPE C젠더 라고 되어있네요.  저 젠더는 안드로이드 5핀용이구요.

 

 

젠더의 특징 및 주의사항

 

☞ 호환기종은 ?

갤럭시 노트 7, LG G5, LG V20, 넥서스5X, 넥서스 6P, 뉴맥북 등 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꼭 호환기종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 제품특징 알아봅시다.

- 5핀 → C타입 변환 젠더

- USB C-TYPE 케이블은 상하 방향 없이 연결 가능한 24핀으로 구성되어 있음

- 데이터 전송 및 충전 속도 손실률 약 10 %

 

 

 

위 사진과 같이 5핀에 연결한 모습인데요.  연결해서 사용해보니, 충전도 급속으로 잘 되고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혀 천원이 아깝지 않아요.  사실 젠더 성능이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다이소는 꼭 물건이 없을 때도 많아서 이 제품이  해당 지점에 있는지 알아보고 가세요.

제가 제품 품번을 남겨드릴테니,  여러분들은 편안히 품번을 통해 알아보고 제품이 있는 지점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품번: 1001135 

품명: 5핀 TO TYPE C 변환 젠더

 

 

다이소 C타입 젠더 사러가기 클릭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