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연구소/각종 제품 리뷰

노브랜드(NO Brand) 녹차 밀크티(리뷰 - 자취생 기호식품 1탄)

by 아이엠플루토 2020. 4. 17.

안녕하세요 아이엠플루토 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노브랜드 감자 샐러드에 이어 두 번째시간 노브랜드 녹차 밀크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왜냐 자취생들에겐 일반 커피숍 커피는 사치일 수도 있겠죠.

특히 요즘같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고 미래를 걱정해야 하는 분들 꽤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이렇게 포스팅을 꾸준히 하는 것도 열심히 살아가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죠 ㅎㅎ

 

사실 저는 커피가 제 몸에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항상 마시고 나면 속이 불편하고 입냄새가 올라오는  것 같거든요 😊

 

그래서 아예 뭔가 안 마실수는 없고 커피 대신 다른 기호식품을 찾아야겠다고 생각한 것이 노브랜드 녹차밀크티 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

 


노브랜드(NO Brand) 녹차 밀크티 리뷰

 

 

노브랜드 녹차밀크티

바로 요놈입니다.

 

이 녹차 밀크티는 말그대로 녹차와 밀크티의 혼합물이라고 할 수 있겠죠

성분을 보면 전지분유 5.5%, 인스턴트 녹차분말 5%(녹차 100%), 현미녹차향 2.8% 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티의 향과 맛도 녹차의 향과 맛 + 약간의 밀크티의 맛과 향이 납니다.

특히 전반적으로 녹차 맛이 더 강하지만 약간 밀크티의 떫은 맛과 단맛이 혼합되었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물론 개인마다 느끼는 맛은 조금씩 차이가 있을 거예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총 10봉지가 들어있네요

 

한 봉지가 21g(95kcal) 이며, 대만산(oem) 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살짝 아쉬운게 10봉지에다가 2봉지 더 추가해서 12봉지가 되면 얼마나 좋았을지... 😉

 

참고로 이 제품은 노브랜드 매장에 가서 샀구요

 

가격은 4,580 원 이에요

 

커피값 보다는 싸죠 

 


 

전 이 제품이 사실 티백으로 되어 있는 줄

알고 샀는데 뜯어보니 분말 가루예요

 

분말가루의 장점은 물에 빨리 잘 녹아든다는 것이죠

 

 

 

 

티백이든 분말가루든 첫째는

맛이 제일 중요하니 크게 개의치는 않았어요

 

 


 

분말가루 색깔은 거의 녹차잎을 가루로 만든 듯 보이죠

 

컵에 부을 때 향도 녹차 등 향기가 났어요

 

 


 

✔ 제가 가지고 있는 벤츠 머그컵에 녹차밀크티를 탄 모습

 

근데 박스 이미지에 새겨진 녹차밀크티를 탄 모습이랑, 

제가 직접 탄 모습이 좀 다르네요.

 

우유(밀크) 거품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는.... 😒

 

뭐 tv 광고하는 제품이나

전단지에 찍힌 음식들도

실제로 보면 다르긴 하죠 

 

각자 판단하시기 바라요~

 

그럼 자취생 기호식품

다음 편을 기대하세요 😎

 


녹차밀크티 짧은 영상

 

노브랜드 녹차밀크티 짧은 영상

아무래도 물을 미지근하게 뎁힌 듯 합니다. ㅠㅠ

댓글